세모별의 리뷰 세상

[넷플릭스영화]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리뷰 본문

영화

[넷플릭스영화]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리뷰

세모별 2020. 1. 6. 12:32

[넷플릭스영화]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리뷰

 

안녕하세요 세모별입니다~☆

 

오늘도 애니메이션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2019년 1월에 개봉했던 주먹왕 랄프 2가 그 주인공인데요.

 

지금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하고 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주먹왕 랄프 1을 보지 않아도 충분히 보는데 문제가 없지만,

 

그래도 궁금하신 분과 '랄프 1' 을 안 보실 분들을 위해서 대략적인 요약을 해드릴게요.

 

 

<주먹왕 랄프1 간단 요약>

배경은 오락실 게임 세상. 게임 '다 고쳐 펠릭스'의 악역인 주인공 "랄프"는 항상 악역을 하는 것에 만족하지 못한다.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기 위해서 다른 게임을 넘나들다가 오락실 게임 세계에 위기가 생기게 된다. 

주먹왕 랄프 1은 오락실 게임 세계를 넘나든다는 신선한 설정과, 유명한 게임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재미가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조금 모자란 듯(?) 어리바리한 주인공 랄프와 그를 도와주는 똑똑하고 통통 튀는 "바넬로피"의 캐미가 좋은 애니메이션으로 기억된다.

 

 

 

 

  • 제목 :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영문명 : Ralph Breaks the Internet)
  • 제작 : 월트 디즈니 픽쳐스
  • 감독 : 리치 무어, 필 존스턴
  • 상영등급 : 전체관람가
  • 상영시간 : 112분

 

 

 

《주먹왕 랄프 2 간단 요약》

바넬로피의 고향과도 같은 레이싱 게임 “슈가 러시”의 핸들이 고장 나 버리면서, 랄프와 바넬로피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인터넷 세상으로 갑니다. 아날로그 오락실 게임 세상에서와는 차원이 다른 인터넷 세상 속. 더 큰 세상에서 발생하는 더 큰 문제. 두 주인공이 이 문제들을 해결하고 원래의 고향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주먹왕 랄프 2 평가

 

총점 ★★★★☆ (4.5)

화려하고 빠른 인터넷 세상을 애니메이션으로 그린다면 어떨까?라는? 물음표를 무색하게 만드는 디즈니의 표현력.

이 영화의 핵심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인터넷’, ‘’, ‘우정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출처 : 다음 영화

 

 

소재 ★★★★★ (5)

오락실 세계관을 잘 표현했던 전작을 이어가듯 인터넷 세상을 훌륭하게 표현했다. 특히 인터넷 세상을 이동하는 장면, 검색을 하는 장면, 만화 속 공주님들을 만나는 장면 등은 신선하면서도 소소한 재미를 주었다.

출처 : 다음 영화

 

 

스토리 ★★★★ (4)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 세계를 접하면서, 변하게 된 바넬로피의 꿈을 쫓아간다는 내용 전개는 나쁘지 않았다. 바이러스를 접하게 되면서 등장하는 거대 랄프는 다소 파괴적이고 괴이했지만 흐름을 해칠 정도는 아니었다.

출처 : 다음 영화

 

 

분위기 ★★★★★ (5)

인터넷 세상을 표현하다 보니 밝고 빠르고 화려한 것이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 인터넷 세상의 악플, 지나치게 빠른 유행의 변화, 자극적인 컨텐츠 추구에 대한 단점을 어두운 장면으로 잘 표현하여 의미를 더했다.

출처 : 다음 영화

 

음악 ★★★★ (4)

바넬로피는 우리가 알고 있던 전형적인 유형의 공주는 아니지만, 공주들을 만나면서 노래를 통해서 자신의 진정한 꿈을 향해 가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공주들을 따라 하려는 부분은 귀여웠고, 음악은 매력적이었다. 역시 디즈니.

출처 : 다음 영화

 

 

저는 1편을 보지 않은 상태로 2편을 먼저 보게 되었어요. 걱정했지만, 1편의 전반적인 컨셉만 알고 보신다면 내용은 몰라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1편도 봤습니다.) 1편을 보신 분들은 강력 추천해드리고요. 안보 신분도 디즈니에서 그린 인터넷 세상 속은 어떨지 영화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궁금하시다면 바로 넷플릭스를 켜세요! 여러분도 통통 튀는 바넬로피의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

 

지금까지 세모별이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