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별의 리뷰 세상

[대구맛집] 반월당역 와인바 추천 : 포르투나(Fortuna) 본문

맛집

[대구맛집] 반월당역 와인바 추천 : 포르투나(Fortuna)

세모별 2020. 1. 11. 17:26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하는 세모별 입니다 :)

오늘은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와인바를 추천드릴까 합니다

사실 이전에 동성로(현 중앙로)에 있는 빵집을 방문하고
반월당역으로 가는 중에 발견한 곳인데 이른 점심이라서 문을 열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와인 먹고 싶을때 꼭 방문해 봐야지하고 생각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늦게 방문하게 됐네요 ㅎㅎ





저녁 6시에 오픈한다고 했는데, 저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빨리 와인을 먹고 싶어서.....)
저는 와알못이지만 이전에 스페인에서 샹그리아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샹그리아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저녁을 먹고 가지 않아서 식사도 할까 생각했는데
메뉴판을 보니까 세트 메뉴가 있어서 세트로 시켰어요 ㅎㅎ



세트는 총 3가지가 있었는데 오늘은 샹그리아를 먹고 싶어서 샹그리아가 포함된 메뉴를 시켰어요 ㅎㅎ
샹그리아가 포함된 메뉴는 감바스와 토마토 쉬림프파스타도 함께 나왔습니다.

감바스는 절대 후회하지 않을 메뉴중에 하나인데, 같이 나온 바게트가 마늘바게트라서 더 맛있었어요 !
그래서 한 바구니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같이 나온 토마토 스파게티도 소스를 넉넉하게 주셔서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에도 찍어먹었는데, 꿀맛....!

사이드 메뉴도 먹을 만한 것이 많았는데 배가 불러서 더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위에 루프탑도 있었는데,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서 1층에서 먹었어요 ㅎㅎ
주인분의 귀여운 멍멍이도 있어서 (정말 인형같았어요 ㅎㅎ)
즐거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샹그리아도 상큼하니 간단하게 먹기에 너무 좋았구요,
부담가지 않을 가격대로 먹을수있는 아담한 분위기의 와인바였습니다 ^^


샹들리에와 액자들도 와인바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라서 인생샷도 많이 찍고 왔어요 ㅎㅎ



위치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13-8 (반월당역 11번출구 근처)

분위기 : ★★★★ (4)
가격 : ★★★★ (4)
맛 : ★★★★ (4)

총평 : ★★★★ (4)


지금까지 세상모든 별점 "세모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